광어네 맛집

[Github Error]Device Build Error , Git token 본문

Github/Github Error

[Github Error]Device Build Error , Git token

Lautner Jacob 2022. 4. 15. 08:52
728x90
반응형

 

Unable to prepare User iPhone for development 라고 떠서 읭? 당황함

 

Xcode가 에러가 많긴 하니까

대수롭지 않게 상세 내용을 읽어 봄

Plz check the connection to the device ~~ 이렇게 있길래

 

 

아~~ 연결 끊었다가 다시 하면 되겠구나 했는데 안되는 거 ;

아 뭐지 하다가 앱 삭제 해볼까 해서 삭제했다가 했는데도 안되길래 

이때 부터 멘탈 살짝 금 ㅋㅋㅋㅋ

 

역시 모르면 검색을 해야됨 검색해보니까

폰 껐다가 켜니까 무슨 일이었냐며 실행 잘 됨ㅋㅋㅋㅋ

 


추가로 오류 하나 더 있었는데 commit하고 push 하려니까 

git에 접근 권한이 없는 거임 이 날은 진짜 코딩하지 마라고 말리는 건 줄

 

복잡한 git 서치 좀 하다가 생각해보니까 SeSAC 처음에 token 새롭게 받아서

기간 만료가 문제였던거임 ㅋㅋㅋ

 

새롭게 토큰 받고 해결은 했지만 

이것저것 하다가 SSH인가 공개키 삭제해버렸긴 한데 

일단 문제 없이 잘 돌아가니까 Git 은 넘어가는 걸로!

 

#네이버_블로그_글_이동!

 

728x90
반응형

'Github > Github Err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Xcode Error] Xcode, Git Error  (0) 2022.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