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어네 맛집

[Library Error]라이브러리 만들기 본문

Swift/navigator👨🏻‍✈️

[Library Error]라이브러리 만들기

Lautner Jacob 2022. 4. 18. 12:10
728x90
반응형

벌써 4월 중순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6월이면 WWDC 22년 발표도 있고 시간이 너무 빠름!

애플 홈페이지 출처

 

이번 포스팅은 해보고 싶었던 라이브러리 배포를 해보고자 계획함!

워낙 정리가 잘된 곳이 많아 따라하기만 하면 무난하게 배포?도 가능!

 

근데 저는 Error가 뜸 ㅎㅎㅎ

[iOS] file patterns: The 'source_files' pattern did not match any file.

 

자꾸 'Source_file'이 뭔지 맞는게 없다고 뜸 ㅜㅜ

 

그래서 검색 결과 2개로 추려짐

.podspec에서 'Source_file' 만들어지는 건 굳이 건드릴 필요없음!

지금 만든 걸 예시로 들면 'FastPWView/Classes/**/*' 이렇게가 맞고

 

 

2개 중 하나는 본인 라이브러리에서 Classes내부에 경로를 지정하지 않고 파일을 만들어서 

Classes 폴더 내부에 만든 파일이 없을 때였음!

 

 

나머지는 하나는 Git에서 tag이랑 Release를 설정 안해줬을 때 발생하는 거 였음!

그럼 tag랑 Release를 만들어주면 해결!

 

근데 다 수정하고 충족했는데도 안됨 ㅜㅜ

 


 

그래서 혹시나 해서 tag를 0.1.0 에서 0.2.0으로 새롭게 올려서 했더니!! 

성공!! 안되면 tag를 올리고 push 한 뒤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인 듯!!

 

이걸로 체크한 뒤!

$ pod spec lint

 

 

pod 생성해주면 끝!!

짜잔 ㅎㅎㅎ

 

이제 readme랑 조금 수정해서 올리면 조만간 쓸 수 있습니다!!

 

주말에 하나씩 성과가 있어서 뿌듯하네요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합시다!

728x90
반응형